본문 바로가기

줄센 스토리 🌷

경축 결혼기념일 3주년 ♥

728x90
반응형

 

폐백 사진

 

♡ 경축! 어느덧 결혼한 지 3주년 ♡

 

 

난 아직도 우리가

스물일곱, 스물아홉 살 같은데

매일 긴 시간을 함께 있어서 그런지

세월이 더 빨리 흐르는 것만 같다 :)

 

 

불과 엊그제

결혼식을 올린 것만 같은데 말이지.

 

 

돌이켜보면 정말이지 결혼하고 나서는

좋은 일들만 가득 펼쳐진 것 같다.

운명의 짝을 만나서 그런 걸까.

 

 

올해 소중한 아기 천사가 찾아오고 나서는

더할 나위 없이 몽글몽글하게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중 ✨

 

 

요즘 들어 나는 태어날 아기를 위한

육아 용품들을 하나하나씩 알아보는 데에

푹~~ 빠져서

결혼기념일을 챙기지도 못했는데,

 

 

오빠가 퇴근하고 

양손에 한 짐 가득(?)하게 집에 오더니

서프라이즈로 놀라게 해주었다,,,! 😚

 

3주년 결혼기념일 케이크

 

오빠를 똑! 닮은 스누피 케이크에

3주년을 뜻하는 긴 초 3개를 꽂아

촛불을 불고서는 함께 소원도 빌고,

 

예쁜 꽃다발

 

소소한 꽃다발부터 편지 증정식까지 ✉

 

 

꽃다발을 보자마자

뭐 하러 사 왔냐고는 했지만

내심 기분이 좋았다. (피식)

 

 

그러고 보니 오빠랑 연애하던 시절에는

꽃다발을 참 많이 받았었는데

결혼하고 나서는 오랜만이랄까? 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니라,

평소에 내가 너무너무 갖고 싶어 했던

 

Z Flip5

 

⭐새 휴대폰 Z 플립 5까지 ⭐

!!!!!!!!!!!!!!!!!!!!!!!!!!!!!!!!!!!!!!!!

 

 

우잉.. ㅠㅠ

넘 감동이잖엉..

 

노랑이가 제일 좋아

 

작년에 Z플립4가 출시되었을 때부터

꼭 한번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신상 Z플립5라니 !!!!!! 잇힝 !!!!!!

 

 

그것도 내가 젤 좋아하는

노란색 Z플립5라서

기분이 날아가지요 😁💛💛💛

 

 

오빠가 말하기를

지금 내가 쓰는 폰이 오래 되었기도 하고,

아기가 태어나면 사진이랑 동영상을

많이 찍어서 추억을 남기자며

큰 용량으로 선물을 해줬다고 한다.

 

 

그러고보니 지금 쓰고 있는 폰이

거의 4년이 다 되어 가는데

오래 쓰긴 했다 ...?!

썩 핸드폰에 관심이 없어서리 ㅋㅋㅋㅋ ㅠㅠ

 

 

이제 편히 쉬렴... 

나의 아이폰 11 pro...☆

잘 가.....

 

안녕 삼성 갤럭시 !

 

 

주구장창 몇년동안 쓰던 애플에서

삼성으로 넘어가니 안드로이드 체제가

영 어색해서 열심히 적응 중인 요즘.

 

 

밧데리가 훅훅 닳는게 단점이지만

플립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든다 정말.

 

 

센스있는 선물부터

기념일을 챙겨줘서 무척 감동일 따름.. ♡

 

 


 

 

끝으로, 항상 존중해 주고

늘 행복하게 해 줘서 진심으로 고맙구,

앞으로도 더더더 좋은 일만 가득합시다 - !

 

 

내년에는 아가야랑 3명이서

오붓한 결혼기념일 4주년을 맞이해보아요.

 

 

💕💞💓💗💖

 

 

 

- 3rd Wedding Anniversary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