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천사 🐤

아기 성장앨범 풀패키지로 계약 완료!♡ feat. 두번째 부산 베이비페어

728x90
반응형

 

교촌치킨 속 베페 초청장

 

교촌 치킨을 오랜만에 배달 주문했는데,

배달이 오고 나서 치킨을 먹으려고 보니

치킨과 함께 들어있는 

부산 베이비페어 초청장이 눈에 띄었다.

 

 

오 !

 

 

안 그래도 8월 초에

처음으로 베이비페어에 간 이후로

재미있어서 한번 더 가고 싶기도 했고,

따로 갈 목적이 있었는데 마침 잘됐다 싶었다.

 

부산 해운대 센텀 벡스코

 

이번에는 부산항에서 진행한 베페와는 달리

규모가 제법 큰 코베 베이비페어로,

부산 해운대 센텀 벡스코에서 진행이 되었다.

 

 

목, 금, 토, 일 이렇게 4일만 진행하는 터라

평일은 참여가 조금 어려워서

토요일 오전에 남편 & 뱃속의 아기와 함께

코베 베이비페어를 둘러보러 출발했다!

 

 

오예 ~~~~~ 재밌겠당 >_< 🧡

 

 

이른 오전에 도착한 시간인데,

벌써 부부 단위의 관람객들이

입구 앞에서부터 많이 붐비고 있었다.

 

 

나는 참 신기하다고 생각이 드는 게

길거리에서는 임산부를 보기가 참 힘든데,

베이비페어에는 반경 1m 안으로 (?)

임산부와 갓난 아기들이 정말 많아서 

갈 때마다 놀랍고 신기한 것 같다 ㅎㅎ

 

 

임산부나 아기를 보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는 1인, 저요! 🙋🏻‍♀️

 

베이비페어 입장 스티커

 

우리 부부는 미리 휴대폰으로

사전 등록을 신청한 뒤에

베이비페어 입구에 놓여있는 기계에서

입장 바코드를 찍은 후,

 

 

전시회에 들어갈 수 있는 스티커를

발급받아 빠르게 입장을 할 수 있었다 :)

 

 

확실히 벡스코에서 열리는 전시회답게

참여 업체도 많고 볼거리도 다양했다.

 

 

그런데 내가 워낙에 극극극 파워 J 성향이라

웬만한 육아용품은 거진 다~~ 구매한 터라

살 게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단지 앞으로

"유모차 + 카시트"

이렇게 단 두 개만 구매하면 되는데

 

 

유모차는 아기가 태어나면 사기로 했고,

지금은 루미 바구니 카시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일반 카시트는 아기가 조금 크면 사기로 했다 😊

 

 

아마 그때쯤이 되면

세 번째 베이비페어 방문이 되려나..?!

 

스튜디오

 

그래서 사실상 오늘

베이비페어에 온 목적은

육아 & 출산 용품 구매가 아니라,

 

 

⭐아기 성장앨범을 계약하기 위해서⭐

이 곳에 방문하게 되었다.

 

 

아기가 쑥쑥 자라고

점점 배가 불러오면서

만삭 사진 촬영을 하기 위해 알아보니,

 

 

✔ 대부분의 스튜디오들이 만삭 사진 촬영과

아기 성장앨범 패키지를

묶어서 진행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물론, 내가 예약한 조리원과 연계된

스튜디오도 있지만 ,,,

느낌이나 배경 등 너무 촌스럽기도 하고 ㅠㅠ

뭔가 사람만 다른 복붙느낌으로

공장식인 것 같아 별로 성에 차지 않아서

 

 

이곳에서 상담받아보며 계약까지

시원하게 얼른 끝마치고 싶은 마음이 컸다! 🤗

 

아기성장앨범 풀패키지 계약완료

 

그 후, 한 스튜디오 업체 부스를 방문했다.

 

 

벽면에 붙어진 샘플 액자는 물론

사진 감성들도 다 마음에 들었는데,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해 주셔서 좋았다. 👍🏻

 

 

상담사는 우리에게

다양한 액자와 구성들을 보여주며

뭐가 마음에 드는지 물어보셨고,

 

 

우리는 마음에 드는 것들을

다 정하고 나서

견적을 한번 여쭤보았는데.

 

 

💥 띠용 💥

 

 

가격 부분에서.....

가격이.... 너무 사악했는데 

부가세까지 250만 원을 부르더나이다..

 

 

네 ????? 😳😳😳

 

 

나는 베이비페어에 오기 전

아기 성장 앨범 패키지 가격에 대해

한 150만 원이면 되려나? 라는 생각을

속으로 하고 갔는데

예산을 더 넘긴 가격이라 당황스러웠고

 

 

뭔가 첫 아기라서 스튜디오 물가를

뭣도 모르고 갔나 싶었는데 ㅠㅠ

 

 

다행히 베이비페어 특성상

스튜디오 부스에서 바로 계약을 하면

할인폭을 크게 해주시며

서비스 품목도 여럿 끼워주신다 하시고,

 

 

그 자리에서 현금으로 바로 계좌 이체하면

부가세도 빼준다는 말씀을 해주셨다.

 

 

그래서 우리 부부는

상담사분께서 워낙 친절하시기도 하고

서비스도 많이 끼워주시고 그래서

한치의 고민도 없이

계좌이체로 송금을 바로 해드렸고,

아기 성장앨범 풀패키지를 그 자리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약을 하게 되었다.🎉

 

 

✔ 만삭 사진 촬영도 2컨셉이 포함인 데다

본아트에서 50일, 100일, 200일, 돌사진 등

구성도 괜찮고 사진 퀄리티도 높아서

막상 따로 고민을 할 필요가 없었다 💗

 

스튜디오 계약 사은품

 

그 후, 아기 성장앨범을 계약하고 나니

상담사분께서 이것저것 엄청 챙겨주셨는데

지나가다가 받은 효소 빼고는

모두 스튜디오에서 주신 것들이다 ㅋㅋㅋㅋ

 

 

아기 블랭킷, 스푼, 손싸개, 물티슈,

기저귀 샘플, 분유 샘플까지 

너무 알차게 챙겨주신 것 같다.

 

 

안 그래도 계약하면서도

품목들을 많이 챙겨주시려고 하셨는데,

사은품도 푸짐해서 완전 감동이었다 !✨

 

베페 나들이

 

두 번째 부산 베이비페어를 관람하며

만삭 사진 촬영을 포함해

태어날 아기 성장앨범도 풀패키지로

한 번에 계약했으니 속이 아주 아주

후~~~~련했다 X 999999

 

 

만삭 사진은 오빠랑 같이 촬영하니까

웨딩 촬영 때처럼 너무 기대가 되고,

 

 

아기의 각종 소중한 기념일에도

전문가의 손길에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어 기쁠 따름이다 😉

 

 

 

작가님, 부디 우리 아기가 태어나면

예쁘게 잘 찍어주시길 바래요 🌸  /_/ 🌸

 

 

 

이상, 두번째 베이비페어 관람기 끄읕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