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먹 🍒/주변 맛집

신세계 센텀시티몰 구슬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세트메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찡이에요.

 

 

얼마 전에 신세계 센텀시티몰 식당가의 구슬함박에 다녀왔어요. 함박스테이크와 파스타를 함께 먹기 좋은 곳으로 지금 바로 소개해드려요. (๑❛ڡ❛๑)

 

 

이 곳은 신세계 백화점과 함께 붙어있는 센텀시티몰의 4층 식당가에요. 넓은만큼 카페와 식당이 많이 입점되어 있고, 식당 종류도 한식, 양식 등 다양해서 뭐 먹을지 고르기 힘들어요.. ~T.T

 

 


영업시간 및 위치

 

[ 구슬함박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오후3시 - 5시
마지막 주문 : 오후 9시

 

 

구슬함박은 신세계 백화점 4층이 아닌, 백화점과 이어져있는 신세계 센텀시티몰의 4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어요.

 

 

뭐 먹을지 고민하면서 4층 전체를 한바퀴 돌다가 입구에는 요런 메뉴간판이 컬러풀한 음식사진과 설명이 오목조목 있어서, 잠시 보다가 맛있어보여서 이 집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내부

 

 

가게 안과 밖의 경계가 없이 개방적이면서도, ㄷ자 형태로 앉는 공간이 구석구석 많이 있었습니다.

 

 


메뉴

 

 

함박스테이크의 종류가 무수히 많았어요. 기본적인 오리지널부터 치즈를 곁들인 옐로우 함박! 그리고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의 조화로 맛을 볼 수 있는 로제함박, 버터함박 등 특이한 메뉴도 많았습니다.

 

구슬함박 메뉴
오리지널 함박 10,900원
스테이크 함박 15,400원
로제 함박 13,400원
버터 함박 11,000원
필라프 함박 10,900원
화이트 함박 12,400원

 

 

파스타 종류도 5가지가 있었으며, 레드 파스타를 제외한 파스타 주문시에는 빵이 함께 제공되어지는 형태에요.

 

구슬함박 파스타메뉴
레드 파스타 11,400원
크림 파스타 11,400원
볼로네제 11,400원
비스큐쉬림프 파스타 12,400원

 

 

2인 이상 같이 먹으면 좋을 세트메뉴도 3종류가 있는데, 자세히 보면 조금씩 구성이 달랐습니다. 

 

구슬함박 세트메뉴
세트메뉴1
함박1 + 샐러드 + 음료1
28,000원
세트메뉴2
함박2 + 파스타 + 음료1
36,000원
세트메뉴3
함박2 + 크림파스타
+ 샐러드 + 음료2
39,900원

 

 

저희는 메뉴를 보다가, 갖가지 메뉴가 다 갖춰져 있는 "세트메뉴3"으로 주문했어요. 세트메뉴3에는 오리지널 함박 + 옐로우함박 + 크림파스타 + 치즈샐러드 + 음료2잔(탄산)이 포함된 구성이에요.

 

 

저의 탄산음료는 환타로.. ★

 

+세트메뉴의 음료는 에이드로 변경이 가능한데, 2000원이 추가된다고 메뉴판에 적혀져 있었어요.

 

 

▲ 오리지널 함박스테이크에요.

 

특유의 소스와 숙주볶음, 계란이 곁들여진 함박스테이크의 대표 메뉴에요.

 

 

▲ 옐로우 함박 스테이크에요.

 

특제 토마토소스와 체다치즈와 숙주볶음 + 계란이 곁들여진 스테이크에요.

 

 

먹기 전 오랜만에 찍는 항공샷 ㅋ_ㅋ

 

 

아닛.... 샐러드보다 더 빨리 나온 건 무엇...?!!

 

메뉴를 주문하고 지루하게 기다린 틈도 없이 스테이크가 정~~말 금방 나왔어요! 배고팠는데 GOOD ♡

 

 

스테이크를 칼로 잘게 잘라서 소스에 듬뿍 묻혀서 먹었어요. 굳이 고기가 딱딱한 타입이 아니라서 포크를 세워서 자르기도 수월했어요. 부드럽기도 하고, 계란에 포테이토도 같이 있으니 아기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함박스테이크를 먹고 있다가, 또 다른 세트메뉴 속의 구성인 크림파스타와 치즈샐러드가 등장했어요.

 

치즈샐러드

 

세트메뉴1에는 아보카도샐러드, 세트메뉴3에는 치즈샐러드가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치즈샐러드는 이름처럼 한 눈에 보기에도 정말 2종류의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샐러드라고 해서 보울도 작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정말 컸어요. (ㅋㅋㅋㅋ 염소 밥st >_<)

 

소스도 상큼했고, 스테이크를 먹다가도, 파스타를 먹다가도 중간중간 원 없이 풀떼기를 먹기 좋았어요!! 

 

 

크림 파스타에요. 베이컨과 양송이, 브로컬리 등 온갖 야채가 있어서 풍미로운 크림 파스타였어요. 

 

 

파스타의 양은 좀 적은 감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이렇게 스테이크와 엄청 양 많은 샐러드와 함께 세트로 먹으니,,, 점점 배가 불러와서 뻥! 터지는줄 알았어요.

 

 

+ 이 와중에 대왕 샐러드의 시선강탈 ლ(´ ❥ `ლ)

 

 

세트메뉴3을 2명이서 먹은 결과 2명이 먹기에는 양이 많았어요. 3명이 먹기에 적당할 것 같았어요!

 

오늘의 영수증 (2인)
세트메뉴3 39,900원
합계 39,900원

 

이상 여러가지 맛의 함박 스테이크 메뉴가 있으며, 세트메뉴 구성으로 갖가지 메뉴를 즐기기 좋으며 무난하고 담백한 맛으로 한끼를 든든히 먹을 수 있었던 구슬함박 센텀시티점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