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센 스토리 🌷

2023년 1월의 기록물

728x90
반응형

2023년 1월이지만,

정확히는 설날 연휴부터

뒤죽박죽 1월 말 기록물들 📷

 

 


 

 

 

길에서 본

1마리 2,500원짜리 붕어빵.

 

 

밥을 바로 직 전에 먹어서

배불러서 붕어빵을 먹지 못했는데

한 번 먹어볼 걸 그랬다.

 

 

추운 겨울에

매서운 바람을 맞으며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는

맥도날드 소프트 아이스크림.

 

 

국밥을 먹고 있다가 현금 뽑으러

부산은행 ATM기 갔는데,

기계가 내 체크카드를 먹어서

10분 기다렸던 상황. 허허허.

 

 

이때가 평일 밤 8시쯤이었는데

ATM기 옆에 있는 긴급 전화기 덕분에

기계 관리하시는 분이 바로 오셔서

상황이 빠르게 종료가 되었다 !

 

 

알고 보니 내가 체크카드를

기계에 거꾸로 꽂아 넣었단다. 

..ㅜㅜ 죄송합니다..😭

 

 

해운대에서 남포동으로 가는

머나 먼 지하철(?) 여행 중에

심심해서 해본 카카오 스낵게임

<프렌즈뽑기> 

 

 

은근 콜렉션을 다 모을 거라고

묘하게 중독되더라.

 

 

남포동에 잘 도착해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카카오 프렌즈 샵도 들어갔다.

 

 

넘 애기같고 귀여운 춘식이 ,,,♡

 

 

남표니랑 새해 맞이

올해 첫 인생네컷 찍으러 왔다.

 

 

벽면에는 사진이 참 많이 붙어있는데

사진 속에 있는 저 사람들이

벽에 붙이고 간 것일까? 🙄

 

 

아니면 혹시.... 여기 주인이

임의로 뽑아서 벽에다 붙인 걸까..?

 

 

찜찜하면서도 사진은 잘 찍었다.

 

 

그리고 벽면을 찬찬히 보다가

누군가 장난쳐놓은 

톰크루즈 + 조규성 + 박지성의

싸인을 보고 한참을 뿜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뜬금없었는데

뭔가 너무 웃겼다.

 

 

남포동에는 구경거리가 정말 많다.

 

 

지하철역에 내리자마자

가성비 갑 모자들 구경부터,

 

 

설날 때 가족들과 구워 먹을

장어 + 가오리 + 조기를 사러

인근 자갈치 시장에서 쇼핑했다.

 

 

장어는 맨 왼쪽에 가장 긴 걸로 GET !

 

 

저녁은 남포동 양곱창 집에서

대창 + 소창 + 염통 + 양이 섞인

모듬 소금구이랑 양념구이를

맛있게 잘 먹었다. 

 

 

우동 사리도 최고 👍🏻

 

 

눈 앞에서 보는 불 쇼 ♨

 

 

남포동에서 나가는 길에는

지하철 역 앞에 자리 잡고 있는

영심이 꿀빵에서

손바닥 만한 찐빵을 사 먹었다.

 

 

찐빵 좋아 🥰

 

 

다음 날, 다시 해운대.

 

 

내가 좋아하는

뽑기 기계를 마주쳤다.

 

안녕 까까

 

기어이 만원 짜리를

500원 짜리로 깨서 뽑기 3번에

인형 뽑기까지 해서

고라파덕 인형까지 데려왔다.

 

 

이름은 까까 라고 지어줬다.

머리카락 세 가닥만 있는 게

까까 머리인것 같아서..!

 

 

캬캬캬캬 💓

 

 

장산에 들르면 못 지나치는

단골 꼬마김밥 집에서 순대부터

튀김  + 떡볶이 + 꼬치오뎅까지

분식도 배 터지게 냠냠 먹은 날.

 

 

며칠이 지나

해운대 바닷가의 밤.

 

 

올해가 토끼띠라고

이런 조형물도 있었네.

 

 

찬란하게 빛날 당신의 내일을

★ 여기 해운대에서 ★

 

 

주변에서 해운대 바닷가에 설치된

LED 조명들이 그렇게나

이쁘다고들 했는데,

 

 

나는 매번 해가 지기 전에만

해운대 바다를 와서 보지 못했다.

 

 

그러다 이 날은

제대로 LED 빛 시설물을 본 날.

 

 

듣던 대로 예쁘다.

 

 

계속 보고 있으면

빛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

 

 

그렇게 한참을 빛 축제 보다가 

인근 호텔 카페에 들어왔다.

 

 

망고딸기스무디 + 카페라떼.

 

 

분위기도 굳 :D

 

 

1월 마지막 주 주말에는

몇 년 만에 제주도에서 온 베프와 

막걸리 한 잔을 걸쳤다.

 

 

달달했던 호랑이배꼽막걸이.

 

 

홍합 토마토 스튜 뭐시기. 

 

 

위에 음식도 맛있었지만

막걸리에는 전이 최고인 것 같아.

 

 

집 가는 길에는 룰루랄라 ♬

배스킨라빈스 케이크와 함께 :)💖

 

 

 


 

 

 

다소 무난했던 1월.

 

 

2월은 또 어떤 한 달이 될지

궁금하다.

 

 

빠이팅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