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먹 🍒/주변 맛집

일본식 생라멘집 히노아지 센텀파크점 탄탄멘 돈코츠라멘 맛집 (영업종료)

728x90
반응형

★★★

영업종료

 

 

본 글은 영업 종료하기 전

작성 한 포스팅입니다.

 

 


 

점점 찬바람이 부는 날씨에 문득 따끈따끈한 라멘 국물이 먹고 싶어서, 얼마전에 히노아지 센텀점에 다녀왔습니다.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도 반 년만에 찾아간 것 같아요.

 

 

 


영업시간 및 위치

 

[ 히노아지 센텀파크점 ]


오전 11시 - 마지막 주문 오후 8시 30분
휴무 : 매주 일요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전 메뉴 포장 O

 

 

히노아지의 위치는 해운대 센텀시티 내 센텀파크의 상가에 있습니다. 센텀파크 2단지(센텀 초등학교 쪽) 상가 중간 쯤 한우촌의 옆에 있으며 커다란 기둥 뒤에 살짝 가려져 있으니 유심히 살펴주세요 :D

 

 

가게의 앞에는 이렇게 메뉴판이 설치되어 있었는데, 메뉴를 알아보기 쉽게 그림과 가격이 함께 적혀져 있기 때문에 가게에 들어가지 않고도 바깥에서 어떤 메뉴가 있는지 부담없이 살펴보기 좋았습니다.

 

 


가게 내부

 

 

내부는 아담한 편이에요. 6팀 정도가 앉을 수 있으며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깔끔했습니다. 배달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 편이었고 믿음이 가는 오픈형 주방으로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

 

 

이 곳에는 4종류의 "생라멘류"과 "돈까스류", 그리고 규동이나 가츠동의 "덮밥류"의 메뉴가 있어서 크게 세 가지 종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가격선은 7,500원 ~ 9,500원 선이었는데 돈까스정식 메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만원을 넘지 않았어요.

 

 

히노아지 주요 메뉴
카라미소라멘 7,500원
미소라멘 7,500원
돈코츠라멘 7,500원
탄탄멘(순/매) 8,000원
수제돈까스정식 8,500원
수제치즈돈까스정식 9,500원
규동 7,500원
가츠동 7,500원

 

 


2종류의 라멘 세트

 

 

단, "라멘 + 미니돈까스 + 공기밥"이 나오는 라멘세트만 10,000원이 넘었습니다. 라멘세트는 2종류로 탄탄멘을 제외한 라멘세트는 10,500원의 가격이었으며, 세트메뉴라고 해도 단품과 동일한 정량이 제공되는 형태였습니다 :)

 

 

메뉴판 옆 쪽에 적혀있는 내용이었는데, 아마 세트 메뉴 시켰을 때 양이 줄어드는 곳이 더러 있어서 이렇게 적어두신 것 같아요.

 

 


탄탄멘 (단품)

 

 

저의 메뉴는 탄탄멘이에요. 순한맛과 매운맛에서 고를 수 있었으며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단무지와 김치도 함께 서빙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고추기름이 들어간 편이지만 매콤하면서도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하고 칼칼한 국물이 일품이었어요.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라멘세트1  - 돈코츠라멘

 

 

라멘세트1에서 5가지의 면 종류에서 돈코츠라멘을 주문했으며, 미니돈까스와 공기밥이 함께 나왔습니다. 굉장히 푸짐한 구성이에요. 

 

 

돈코츠라멘은 차슈, 숙주, 파, 달걀 등이 들어가있고 돼지 사골로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내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내는게 특징이에요.

 

 

면도 퍼지지 않았고, 굉장히 꼬들거렸습니다. 국물에 살짝 적셔 냠냠- 면발 굵기도 적당하고 숙주랑 같이 먹으니 식감이 더 좋았습니다.

 

 


라멘세트1 - 미니돈까스

 

 

세트 메뉴에서 미니돈까스라고 되어있었지만 미니하지 않은 사이즈의 미니 돈까스에요. 튀김 옷도 굉장히 밝은 편이었습니다. 라멘을 먹으면서 사이드로 삼삼하게 먹기 좋은 돈까스였어요.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한 튀김옷이 사진에서도 느껴지시나요~? ㅎㅎ 소스도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비록 너무 배불러서 돈까스는 세 점을 남겼지만.. 라멘은 정말 잘 먹었습니다 :-D 둘이서 면을 모두 다 싹싹 긁어 먹을 정도로 라멘이 맛있었어요.

 

 


가격

 

 

오늘의 영수증 (2인)
탄탄멘 8,000원
라멘세트1 10,500원
콜라 1,000원
합계 19,500원

 

 

이상,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일본식 라멘들을 맛 볼 수 있으며 점점 갈수록 추워지는 날씨에! 뜨끈한 라멘 국물이 생각날 때, 드시면 좋을 히노아지 센텀파크점이었습니다 :) 급격한 일교차에 감기 조심들 하세요!

 

♥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