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먹 🍒/주변 맛집

센텀 대궐면옥, 시원한 밀면과 뜨끈한 곰탕 한그릇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찡이에요 :D

 

 

한동안 많이 탔었던 초록색 칭구인

라임 킥보드를 오랜만에 타고서는

시원한 밀면을 먹으러 출발했어요~~♥

 

 

슝슝 =3 =3

 

 

무사히 밀면집 앞에 도착해서

예쁘게 나란히 주차한 모습이에요. ㅋ_ㅋ

(+라임은 5분 타고 약 3,000원이 결제되었어요.)

 

 


영업시간 및 위치

 

 

[ 대궐면옥 센텀점 ]

한식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대궐면옥 센텀점의 위치는

인텔리움 센텀 건물 1층에 위치해있어요.

건물의 모서리에 있기 때문에 찾기 쉽습니다.

 

 

 


내부

 

 

내부는 밝은 분위기에 꽤 넓은 편이에요.

안쪽까지 찍지 못했지만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컸었는데요,

좌석이 많아 단체 회식도 가능할 것 같았어요 !_!

 

 


메뉴판

 

 

밀면류만 있는 줄 알았더니, 한우진골곰탕, 육개장,

수육백반까지 한식 메뉴가 많았습니다.

또한 겨울시즌 메뉴로는 불고기전골과

밥도둑인 양념간장 게장 정식 메뉴도 있었습니다.

 

대궐면옥 주요메뉴

육전물밀면

6,000원

육전비빔밀면

6,500원

한우진골곰탕

7,000원

꼬리곰탕

13,000원

양념간장게장 정식

9,000원

 

 

 

-육수는 셀프-

 

 

메뉴를 주문한 뒤 중앙에 마련된

육수 주전자에서 육수를 담아왔어요.

한우사골로 끓인 온육수에요.

 

 


기본 상차림

 

 

곰탕이 있어서 그런지, 돌돌말린 소면과

깍두기, 양파, 고추가 함께 나왔어요.

 

 

그리고 테이블의 옆 쪽에는

만두를 찍어먹을 만두 기본 양념장과

식초, 겨자가 놓여있습니다.

 

(극과 극)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빠르게 등장했어요.

 

둘 다 밀면이 먹고 싶어서 여기로 왔는데,

저는 시원한 밀면을 그대로 주문했지만!

오빠는 뜨끈한 국물이 있는 곰탕을 주문했어요.

 

....온도차 무엇...? ㅎㅎㅎㅎ

 

 

한우진골곰탕이에요.

 

공기밥이 포함되어 있으며 메뉴 이름처럼

육수가 뽀얗고 잘 우려나온 것 같았어요.

깍두기와 먹으면 더 맛있는 우리의 곰탕!

 

 

 

이 곳, 대궐면옥의 육전물밀면이에요.

살얼음이 동동 띄워져있어 정말 시원했어요.

 

 

그리고 육전이 얇게 썰어져 올려져 나오는데

면이랑 함께 먹으니 식감도 좋고 더 맛있었어요 :)

 

물밀면 곱배기

 

그런데 제가 원체 밀면을 좋아해서,

많이 먹어야지~~! 하고 곱배기로 주문했는데,

대참사가 일어났어요. 

 

 

양이 어마어마하게 너무 많았어요 !!!!!!

국물들도 알게모르게 점점 사라짐....★

 

 

곱배기 시키실 때는 제 사진을 보시고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완전 많아요!

 

 

이번에는 직접 빚는 대궐만두에요.

만두를 단품으로 시키면, 총 다섯개가 나오는데

곰탕+만두의 세트로 시키니까

만두가 네 개만 나왔어요.

 

 

그래서 사이좋게 두개씩 나눠먹었답니다!

밀면과 만두 조합은 언제나 좋은 것 같아요 /_/♡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에

대궐면옥에서 시원한 밀면 어떠세요-?

 

오늘의 영수증 (2인)

육전물밀면 곱배기

7,000원

곰탕세트(곰탕+만두)

10,000원

합계

17,000원

 

 

이상 시원한 밀면을 맛볼 수도 있고,

따뜻한 국물 메뉴들을 포함하여

여러가지 한식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대궐면옥 센텀점이었습니다 !

 

 

♥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