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먹 🍒/주변 맛집

숯불치킨 원탑 꼬꼬아찌 순살 양념치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찡이에요 :D

 

 

치킨 브랜드는 엄청 많은데다 점점 브랜드가 늘어가고 있는데요, 다들 선호하는 브랜드가 다르시겠지만! 저는 많은 치킨 브랜드 중에서 '꼬꼬아찌'를 제일 선호하는 편이에요. 간편하게 배달로도 즐기기 좋지만, 직접 매장에 들려 먹고 올 만큼 정말 애용하는 치킨 브랜드입니다 ♥

 

 

평범한 평일 저녁에 저녁밥을 대신하여 시킨 꼬꼬아찌 입니다. 

두구두구. 어플로 주문하고 30분이 되서 맛있는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D~~~! (feat.배XX민족) 

 

 

독특하고 새로운 그맛! (따봉)

뭔가 박스 포장부터 레트로스럽죠? 거기에 무심하게 노란 고무줄까지 툭. 일부러 레트로스러운 포장 디자인이 아니라, 꼬꼬아찌는 옛날부터 한결같이 똑같은 포장 디자인이에요. 덕분에 세월의 흐름을 엿볼 수 있는...♡ ㅋ_ㅋ

 

 

꼬꼬아찌의 ★대표메뉴★라고 볼 수 있는 숯불양념 치킨입니다. 빨간듯, 갈색빛을 도는 숯불양념으로 만들어진 메뉴에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으로 입맛따라 맛이 선택 가능하고, 순살 메뉴도 있어 먹기 좋답니다.

 

꼬꼬아찌 메뉴

(순살) 숯불양념

*순한맛/보통맛/매운맛

기본 18,000원

대자 21,000원

숯불소금구이

기본 17,000원

대자 21,000원

후라이드치킨

17,000원

양념치킨

18,000원

순살 후라이드+양념

19,000원

셀프주먹밥

3,000원

라면사리/떡사리

각 2,000원

 

이때까지 숯불양념만 먹어봤는데, 메뉴가 정말 간소한 건 포스팅하면서 처음 알았어요. ㅋ_ㅋ 메뉴에 따라 반+반 가능!  +위의 메뉴 정보는 꼬꼬아찌 해운대 재송반여점이라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셔요.

 

 

★진리의 순살 숯불양념 치킨★

 

 

떡까지 양념이 잘 베여서 너무너무 맛있어용 ♥ 떡은 기본으로 몇 개가 들어있지만 떡을 좋아하신다면 따로 떡사리를 추가해도 될 것 같아요.

 

 

여기에 "갓 데운 햇반 대령이오~"

이상하게 다른 치킨 브랜드 먹을때는 같이 밥 먹은 적이 없는데, 꼬꼬아찌는 항상 밥이랑 같이 먹는 것 같아요. 갓 데운 햇반으로 한끼 식사로도 뚝딱 뚝딱. 

 

 

주문할 적에 치킨 양념에 비벼먹으면 맛있는 라면 사리도 추가했습니다. 배달이라서 따로 따로 나왔는데, 매장에서 치킨이랑 사리를 함께 시키면 커다란 쟁반에 함께 나옵니다. 보기만 해도 어찌나 입맛이 살아나는지요. T.T♥

 

 

 배달하는데 오래 걸렸을 텐데 면이 불지도 않고 그대로인게 너무 신기했습니다. (..무슨 라면일까..?)

 

 

 

순살인데다가, 입에 딱 들어가기 좋은 알맞은 크기라서 계속해서 손이 가서 먹게 되는데요, 이렇게 치킨을 반쯤 먹어준 다음에 따로 온 라면 사리를 투척해줍니다.

 

 

비쥬얼도 최고. 맛도 최고.

 남은 치킨은 다음 날으로 KEEP

 

오늘의 영수증 (2인)

순살 숯불양념(대)

21,000원

라면사리

2,000원

배달비

2,000원

합계

25,000원

 

신나게 요리조리 비벼서 먹으면 꿀-맛!

이상,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맛있고 배달해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숯불치킨계의 원 탑!! 꼬꼬아찌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