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센 스토리 🌷

센텀호텔 카카오트리 웨딩홀 계약 후기 ♥ 해운대 센텀시티 결혼식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찡이에요 :)♥

 

 

오늘은 웨딩홀 계약 후기를 들고 왔어요!

 

 

웨딩홀 투어를 몇 군데 안했지만, 그 중에서 첫 인상이라던지! 교통과 동선 등을 비교를 하여 제일 느낌이 와닿은 곳으로 정했습니다.

 

 

두구두구 두구두구 •᎑ᵕ ๑

 

 

폴짝폴짝♥♡

 

제목에서도 짐작하셨듯이, 저희가 계약한 결혼식장은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에 위치한 "센텀호텔 카카오트리 웨딩홀"입니다.

 

 

 

 

 

 


웨딩홀 위치

 

 

"센텀호텔 카카오트리 웨딩홀"은 센텀시티 3번 출구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런데 "센텀+호텔" 이름 때문에 결혼식 날에 하객들이 옆옆 건물의 "센텀 프리미어 호텔"이랑 많이 헷갈려한다는 주변의 말을 들어서, 찾아오실 때는 꼭 "카카오트리 웨딩홀"이라고 말해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 

 

 

호텔에 들어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 올라가면요, 직원분들이 입구에서 따뜻하게 맞아주어요.

 

 

이 날에는 계약을 일찍이 먼저 하고나서는 문득 주말에 결혼 진행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 찾아갔는데, 시간대가 맞지 않아 결혼 진행하는 모습을 보지 못했어요.

 

 

그래도 덕분에 매니저님이 동선을 세세하게 보여주셨는데 그 친절함에 보답하고자 사진을 여러장 찍어왔어요. (ღ•͈ᴗ•͈ღ)

 

 

카카오트리 웨딩홀인 4층의 안내도입니다. 

 

 

웨딩홀과 뷔페가 움직일 필요도 없이 한 층에 있어요. 친척분들이나 하객분들이 헤매지 않아도 되고, 나이드신 분들은 계단이나 엘리베이터 기다릴 시간 같은 것 없이, 한 층에서 편하게 다니실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진짜 이 점이 가장 큰 메리트였어요! 여기에 신부대기실과 폐백실도 모두 4층에 다 있어서 완벽했습니다.

 

 

★퍼.펙.투★

 

카카오트리 웨딩홀 로비

 

여기는 카카오트리 웨딩홀의 로비에요.

 

 

엄청 넓죠? 넓은데도 불구하고 단 한 개의 웨딩홀에 단독으로 진행되는 예식으로, 저희 하객들만 있으니 오며가며 인사하기도 좋고 프라이빗한 예식을 진행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았어요!! ♥

 

 

축의금 데스크 또한, 다닥다닥 붙은 데 보면은 답답해지는 느낌인데 이곳은 신부측 신랑측 사이의 거리가 어느정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로비 동영상

 

짧은 동영상으로 로비의 넓이를 체감하실 수 있어요. 호텔이라 그런지 로비 인테리어도 무척 고급져요.

 

카카오트리 메이크업실

 

카카오트리 웨딩홀은 대관과 함께 스+드+메의 홀패키지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 

 

 

그래서 로비의 옆 쪽에는 헤어 & 메이크업 실이 있어서 신랑, 신부의 메이크업 및 양가 어머님도 메이크업도 여기서 진행되어요. 뒷쪽에도 앉을 수 있는 쇼파가 있었어요.

 

 

메이크업이 어떻게 되는지는 몰라서 저도 궁금한데, 전문가님을 믿어야죠 뭐,,, | ・ิ□・ิ|o彡゚

 

 

아 참, 여기는 스냅 촬영을 하게되면, 헤어/메이크업실 부터가 아닌, 세팅(?)이 다 된 상태에서의 신부대기실부터 스냅촬영이 허용 됩니다. 뭐 해외에서 수입하는 명품 드레스 라인이라 헤어/메이크업실에서 사진 촬영을 하게 되면 여기서만 가지고 있는 디자인이 유출된다나 뭐라나,,허허 좀 어이없었긴 했어요.    

 

 

그리고 스냅 촬영은 패키지에서 제외되어 있어서 하려면 따로 섭외해야 해요! 

 

카카오트리 헤어실 + 사물함

 

메이크업 하는 곳의 맞은 편에는 헤어하는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거울에 비치는 뒷편에는 개인 사물함(비밀번호 걸리는 락커)이 있어서 결혼식 마치고 여행 갈 짐이나, 커다란 짐 등을 보관하기에 딱 좋았어요.

 

 

중요한 짐을 어쩌나 싶었는데 만족 만족 ! ♡

 

 

예식장의 중간 중간 꽃 디피도 참 예뻤어요.

 

 

 

 

그리고 신부의 꽃!이라고 불리는 신부대기실은요, 헤어 메이크업실의 옆 쪽에 있어요. 

 

카카오트리 웨딩홀 신부대기실

 

시원시원한 로비처럼, 다른 웨딩홀의 신부대기실에 비해 신부대기실도 규모가 넓었어요.

 

 

시선강탈 반짝반짝 빛나는 샹들리에/_/

 

 

이 날 예식이 없어서 조명을 덜 켜서 그런지 사진은 어둡게 나왔지만, 실제로 가보면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아늑함도 함께 느껴졌어요.

 

 

불편한 드레스를 입고 오래 앉아있어야 할텐데, 등받이가 있는 신부 쇼파라 좋아요! (이것 참.. 좋은 것 투성이 ᕙ༼ ≖ᴥ≖༽ᕗ)

 

 

신부 쇼파만 있는게 아니라, 앞 쪽에는 하객들도 앉아서 쉴 수 있는 쇼파와 테이블도 함께 있었어요. 그런데...... 신부 쇼파보다 편해 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쥬....? ㅋ-ㅋ-ㅋ-ㅋ

 

 

오른쪽 사진에 아래에 보이는 대리석 위에는, 포토 액자가 놓여질 곳이에요. 포토 액자는, 웨딩 스튜디오가 연계되어 있어서 알아서 해주신데요.

(ㅎㅎ이것이 홀패키지의 매력..♥)

 

 

그럼, 헤어/메이크업실, 신부대기실을 보았다면 결혼식의 메인인 "카카오트리 웨딩홀"을 볼까요?

 

 

신부대기실 맞은 편의 커다란 문을 열면,

 

 

너무나도 아름다운 웨딩홀이 펼쳐져요.

 

 

버진로드의 양 쪽에는 등 길이 펼쳐지는데 꽃길보다 훨씬 세련되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몇 개월 뒤면 오빠랑 저랑 이 자리에 서겠죠? :)

 

 

카카오트리 웨딩홀은 좌석수도 많았어요.

솔직히 웨딩홀은 화이트홀 vs 블랙홀 의 두 종류라고만 생각했는데, 카카오트리 웨딩홀을 보고나서는 화이트홀, 블랙홀도 아닌 다른데서는 보지 못한 "옐로우 + 골드"의 독보적인 홀로, 고급진 분위기에 전체적으로 따스한 느낌이라 투어를 하고 난 뒤에 자꾸만 생각이 났어요. 

 

 

 

웨딩홀과 로비를 담은 짧은 영상이에요.

보시다시피 오직 결혼식의 주인공과 친지/하객들을 위한 공간이에요. (우리 오빠 깜짝 출현♥)

 

 

카카오트리 웨딩홀 폐백실

 

같은 층의 폐백실 또한, 깔끔하고 정교한 한국적인 인테리어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폐백실에는 병풍, 상, 주전자, 잔 등이 포함되어 있어요. 그리고 웨딩드레스에서 한복 갈아입는 곳은 안 쪽에 마련되어 있었어요. 

 

 

당일날 화장실도 어디있는지 체크를 해주었어요. 화장실은 뷔페와 웨딩홀의 중간에 있었어요. 

 

 

이 곳은 직원분들이 계시는 공간이에요.

지금은 비수기지만 전에 왔을 때는 계속 상담 전화 받으시느라 바쁘셨어요. 

 

 

더 안 쪽에는 예식 상담실로, 이 곳에서 계약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곳에는 상담해주시는 매니저님! 진~짜 친절하셔요... T_T 전화할 때나, 문의사항 있을 때 항상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넘 인상도 좋으셔서 성함까지 물어봤습니다. 

 

 

다른 곳보다 홀 투어도 천천히, 그리고 꼼꼼하게 구석구석 소개해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카카오트리 웨딩홀 여러모로 정말 최고에요 ♥♡

 

 


 ♥ 카카오트리 계약 후기  ♥ 

 

중요한 정보는 모자이쿠

 

예식장마다 패키지 상품의 구성이 다르지만, 센텀호텔 카카오트리 웨딩홀의 홀패키지의 포함 상품은 위와 같아요. 대관+폐백+드레스/예복+메이크업+헤어+부케+원판 등이 포함됩니다. 

 

[ 좋은 점/장점 ]

 

- 버스나 지하철역 교통 편리. 역 2분 거리.

- 호텔 건물 전체에서 단독 "드블랑홀"

- 4층의 한 층에서 모든 것이 해결됨. 동선 최고

- 로비가 넓고 단독 예식으로 하객 섞일 일 없음.

- 옐로우+골드 빛으로 정말 고급스러운 홀 분위기

- 카카오트리 뷔페는 이미 맛으로 유명한 뷔페

- 식권 교환 답례품은 와인으로 증정됨

- 주차 550대 가능

- 신부, 신랑, 혼주차 등 6대 종일 주차가능

 

 

[ 아쉬운 점 ]

 

다~ 좋은데, 계약하고 나서 제가 느끼는 아쉬운 사항은 아래와 같아요.

 

- 패키지에 스냅 별도. 불포함

- 스냅 따로 섭외 시 신부대기실부터 촬영 가능

- 축가는 1곡만 가능, 반주는 CD준비

- 율동(춤이겠죠?) 및 기타 공연 불가

- 식중영상이 아예 안 됨... 식전영상만 가능

 

 

계약 완료!

 

계약서 작성시에는 웨딩홀 계약서 / 뷔페 계약서 / 웨딩스튜디오 계약서를 따로 따로 한장씩 작성하게 됩니다.

 

 

현금으로 진행시에는 서비스 같은 이 점이 많아서, 계약시에 그 자리에서 일정 금액을 주어야해요. 요즘 ATM기에서 현금 1회 인출 한도가 있으니, 계약금같은 경우 미리 뽑아서 챙기는게 좋아요. 탈세하는 건가 싶었는데 현금 영수증도 끊어주셨어요.

 


 

카카오트리 웨딩홀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여 정말 솔직하게 작성된 주관적인 후기로, 참고만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처음에 여기서 하게 될 줄 몰랐고, 아예 할 마음도 없었어요. 그런데 센텀시티에서 다른 웨딩홀에 투어 가려고 전화를 했다가, 상담중이라며 2시간 뒤에 오라는 말 듣고 시간이 남아서 가게 된 곳이었어요. 

 

 

와! 그런데 가보니까 정말 반했어요.. 별 기대 없이 가본 곳이라 더욱 더 반해버린거 있죠? 홀 투어 다니시면 아시겠지만, 비싼만큼 그 값어치 이상을 하는 곳이에요. ※ 주의사항은 처음에 여기부터 보면 이제 다른 곳 못갈 듯..?하다는거 ㅠㅠ

 

 

해운대 센텀시티에서 결혼식장을 알아보시는 예비 부부들이라면 "카카오트리 웨딩홀 투어"는 제일 마지막에 가시는 걸 추천해드릴게요!...★ 

 

 

이상, 민찡이의 "센텀호텔 카카오트리 웨딩홀 계약 후기"였습니다. 다음에는 계약시에 받은 뷔페 시식권을 사용하게 된다면, "카카오트리 뷔페 후기"로 찾아오도록 할게요, 뿅~~~ >_< ♡ 

 

 

 

감사합니다 ♥

 

 

 

▼ 다녀와서 쓴 카카오트리 뷔페 후기

 

https://julycentum.tistory.com/137

 

해운대 센텀호텔 웨딩홀 카카오트리 뷔페 후기 ♥ 주중 주말 영업시간, 가격, 음식 메뉴 정보

안녕하세요, 민찡이에요 :)♥ 오늘은 제가 결혼하는 해운대 센텀호텔에서 진행되는 카카오트리 뷔페에 시식권으로 다녀온 후기입니다. (예에에~~! >_

julycentum.tistory.com

 

728x90
반응형

'줄센 스토리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하인드 경주 여행기  (0) 2020.08.31
Love and Freedom  (0) 2020.08.18
진시장 구석구석 탐방하기  (0) 2020.08.08
잔잔한 짬뽕 일상'S  (0) 2020.08.07
신세계 나들이 영화 반도 관람  (0) 2020.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