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먹 🍒/주변 맛집

해운대 칸다소바, 호불호없는 동경식 마제소바 전문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찡이에요 :D

 

 

최근에 지인에게 추천을 받고

해운대에서 엄~청 맛있는

마제소바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다 먹어보고 나서는

저도 막!! 추천하고 싶은 욕구가 생겨

오늘 바로 소개를 해드립니다 🤎

 

 

 


칸다소바 해운대점

 

오늘 소개하는 맛집은

'칸다소바' 해운대점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라스트 오더 21:00

 

 

브레이크타임(1시간 반)

15:30 ~ 17:00

 

 


위치

 

 

위치는 해운대 바닷가로 향하는

큰 메인 길목에서

★배스킨라빈스★ 골목을 꺾어서

조금 더 들어가시면 바로 있어요.

 

 


칸다소바 전경

 

칸다소바 해운대점의 외관이에요.

 

 

간판부터 조명, 인테리어까지

일본 느낌이 낭낭해요.

 

 

사진 속 열린 문이 출입문이에요.

 

 


칸다소마 메뉴판

 

메뉴판은 따로 없는 것 같고,

키오스크로 바로 주문하는 형식이에요.

 

 

저녁 시간인데 줄이 조금 있어서,

차례를 기다리면서

미리 주문을 해주었어요.

 

 

메뉴는 4가지로 심플합니다 :)

 

메뉴 및 가격
마제소바 10,000원
아부라소바 10,000원
껍데기 아부라소바 12,500원
돈코츠 라멘 11,000원

 

 


'마제소바' 란?

 

여기서 '마제소바' 라는 메뉴가

조금 생소하실 수 있는데

섞다, 비비다라는 뜻에서 붙여진

일본식 비빔 라멘을 뜻하며,

 

 

국물이 없는 면에 고기+채소+계란 등

다양한 고명과 소스를 비벼

먹는 라멘을 마제소바라고 해요.

 

 


칸다소바 내부

 

한 10분여 정도를 기다렸을까요..?

드디어 가게 안으로 들어왔어요.

 

 

그래도 대기를 하며 기다리는 곳이 

내부로 되어 있어서

바깥 날씨가 쌀쌀해도 춥지도 않았고

비를 피하기에도 좋은 곳이라

시간이 더 금방 간 것 같아요 😄

 

 

내부에는 사진 속처럼

양 옆으로 기다란 테이블이 있어

일행과 함께 도란도란 먹을 수 있어요.

 

 

테이블 위에는

젓가락, 물병, 컵, 종지, 휴지,

단무지가 앞에 놓여있었어요.

 

 

그리고 마제소바 & 아부라소바에

셀프로 첨가할 수 있는 소스들도

함께 말이죠.

 

 


껍데기 아부라소바

(12,500원)

 

이윽고

껍데기 아부라소바가 등장했어요.

 

 

돼지껍데기 한 장이 통째로

라멘 위에 올려져 있어서

비주얼이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

 

 

두툼-★

 

 

먹기 전에 직원분이 설명해주시는데

껍데기는 잘게 잘라서 먹고

반 정도 먹다가 취향에 따라

식초나 고추기름을 넣어서 먹으면 OK !

 

 

껍데기도 맛있었는데

면도 매콤하니 맛도 특이했어요.

 

 

어느 정도 다 먹어갈 때쯤에는

밥 한 공기를 요청하면

서비스로 주시는데..!

 

 

곧바로 소스에 투하~~~♥

 

 

면으로도 비벼 먹고,

밥으로도 비벼 먹고,

아주 1석 2조로 맛있게 먹었어요.

 

 


마제소바

(10,000원)

 

칸다소바의 대표 메뉴인

마제소바 모습이에요.

 

 

이곳 '칸다소바'의 마제소바는

62가지의 재료가 들어간

한 그릇에 집중한 요리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직 먹기 전인데,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부터

벌써 합격 ㅋ_ㅋ 💯💯

 

 

면 위에 올라간 노른자를 터트려

고명과 열심히 쉐킷쉐킷 비벼줍니다.

 

 

고소하고 묵직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칸다소바의 마제소바 👍🏻

 

 

없던 식욕도 돋워지는 것 같았어요.

 

 

오빠의 껍데기도 함께 잘라서

함께 먹기도 하고,

마제소바에도 역시

밥을 함께 비벼먹기도 했어요.

 

 

깨끗이 싹싹 긁어먹을 정도로

정말 배부른 저녁 식사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부라소바보다

마제소바가 더 맛있었네요 👍🏻

 

 


계산


오늘의 영수증 (2인)
껍데기 아부라소바 1 12,500원
계란 추가   3,000원
마제소바 1 10,000원
사이다 1 2,000원
합계 27,500원

 

이상,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

동경식 마제소바와

아부라소바까지 만나볼 수 있는

부산 해운대 칸다소바 후기였습니다.

 

 

해운대역 근처에서

점심 혹은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지 고민되신다면

'칸다소바'에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당 🤗

 

 

♥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