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먹 🍒/주변 맛집

해운대 분식집 장산 꼬마김밥 24시간 운영으로 야식 먹기도 좋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찡이에요.

 

 

요즘에는 거의 프랜차이즈 떡볶이 분식집이 많은데요, 그와 반대로 옛날 시장에서 만날 수 있던!!! 모든 음식들이 가게 앞 쪽에 가지런히 오픈된 분위기의, 추억의 분식집 "장산 즉석 꼬마김밥"에 다녀왔습니다. 

 

 

 

[ 장산 즉석 꼬마김밥 ]

분식집

★ 영업시간 : 24시간 ★
포장 O

 

 

위치는 해운대 장산역 5번 출구에서 가까우며, 건물과 건물 사이의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골목에는 뜨끈뜨끈 맛있는 호떡도 팔고, 커피 집, 버블티 집, 음식 집 등 먹거리가 모여있는 골목이에요 •᎑ᵕ ๑

 

+  로또 명당도 있어요. (속닥속닥)

 

 

이 곳의 분식집은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단호박 튀김, 고추튀김, 만두, 김말이, 오징어 튀김 등 튀김 종류만 해도 무려! 10가지가 됩니다. 주문 시에 데워 달라고 하시면 데워도 주셔요.

 

 

거기에 옆 쪽에는 물떡, 오뎅, 떡볶이까지.. 이건 뭐 골목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이에요. ㅠㅠ 실제로 볼일이 있어서 장산에 오면, 종종 밥을 먹고도 간단하게 디저트(응?)로 들르는 곳이기도 해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어서 사람들이 늘 북적북적한 곳이에요.

 

장산 꼬마김밥 분식 가격
튀김 700원
띠 오뎅 700원
오뎅 600원
떡볶이 1인분 3,000원
순대 1인분  4,000원

 

 

 

그리고 제가 이 곳을 소개하는 이유이자, 제일 하이라이트는!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꼬마 김밥"입니다.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가 있는 일반적인 김밥이 아닌, 작은 크기의 김밥에 재료가 단일 한 가지로 들어간 말 그대로 "꼬마 김밥"이에요.

 

 

꼬마김밥은 즉석으로 이모님께서 만들어 주시는데요, 그 종류도 무려 12종류나 된답니다. (튀김은 10종류인데 김밥 종류가 더 많아요 wow) 

 

 

각 김밥들은 모두 한 줄 당 700원으로 가격이 같아요.

 

장산 꼬마김밥 종류 (각 700원)

김치

소고기

두루치기

땡초

치즈

고추참치

날치알

야채오뎅

멸치

일미

우엉

스팸계란

 

 

뭐, 뭐를 먹겠다고 이모님께 바로 말씀드리면 좋겠지만, 이모님들이 꼬마 김밥을 즉석으로 만드시느라 쉴새 없이 바쁘시기에 이 곳의 꼬마김밥 주문은 특별하게 이루어져요.

 

 

이용 방법은, 이렇게 김밥 모양처럼 생긴 아이들이 주변에 대략 10개 정도 있을 건데요.  

 

 

드실 종류 위에다 이렇게 살포시 얹으면 됩니다! 경계선에 애매하게 놔두면 이모들이 구분하기 힘들어하시겠죠? :) 

 

 

같은 종류를 2줄을 주문한다면, 2개를 얹어주면 됩니다. 워낙 꼬마김밥의 인기가 많아서 매~번 줄을 서야하니 인내심은 가지시는게 좋아요.

 

 

꼬마김밥 만드는 방법1 

: 김 위에 밥을 적당량 얹기

 

 

꼬마김밥 만드는 방법2

: 각종 재료들을 적당히 얹기 

 

 

마지막으로 김밥이 완성이 되면 이렇게 센스있게 반으로 잘라주셔요. 그래서 더욱 더 한입에 쏘~옥 넣기 편하답니다.

 

 

앉아서 먹는 테이블은 딱 한 개가 있고, 포장마차에서 볼듯한 빨간 의자는 4개 정도 있습니다. 그래서 거의 다 서서 먹는 분위기에요.

 


 

이상 부담없는 사이즈와 착한 가격으로, 여러 종류의 김밥을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24시간 운영되는 분식집으로 떡볶이가 먹고싶거나 튀김이 생각날 때! 배가 슬~ 출출할 때! 전 메뉴 포장도 되니, 야식으로도 먹기 좋은 "해운대 장산 즉석 꼬마김밥"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